본문 바로가기
  • 항공, 철도, 여행, 비즈니스석/일등석 리뷰 - 모두 한곳에서
비행 리뷰 (Flight Review)/기타

[중국동방항공] MU521 상하이-도쿄/나리타 비즈니스클래스 탑승기

by TonleSap 2017. 12. 31.

상해까지 KE893편을 타고 간 후 동방항공 라운지를 잠깐 들렸습니다.


상해공항을 경유하려면 반드시 주의하셔야 합니다. (한국-중국이 아닌 다른 나라 기준)

동방항공/상해항공 -> 동방항공/상해항공: 수화물 연결 가능 및 입국심사 없이 환승 가능

스카이팀 항공사 -> 동방항공/상해항공: 수화물 연결 X 및 입국심사 없이 환승 가능

동방항공/상해항공 -> 스카이팀 항공사: 수화물 연결 X 및 입국심사 필요

스카이팀 항공사 -> 스카이팀 항공사: 수화물 연결 X 및 입국심사 필요

저는 짐이 없고 빠른 환승이라 비행기 앞에서 직원분이 기다리고 계셨습니다. 시간이 잠깐 남아서 동방항공 라운지에 가보았습니다.

동방항공 라운지는 지금까지 본것중 최고였습니다. 간단한 샌드위치류 뿐만 아니라 즉석 만두, 누들바 및 별의별 요리 (오리 볶음, 인도네시아식 볶음밥 등) 가 모두 있습니다.

빨간색에 빨간색이 더해졌습니다 ㅋㅋㅋ

리모트 주기장에서 탑승하는데... 스카이팀 도색 A321이 걸렸습니다!

좌석은 역시나 우등고속... (최신 A321 및 752 항공기에는 라이플랫 좌석이 설치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) 어차피 3시간 단거리라 크게 문제는 없습니다 ㅋ

좌석 피치는 37~38인치정도로 되어보입니다.

화면 크기는 일반석과 비슷합니다.

베개 및 붉은색 이불

중국/대만 항공사들은 저렇게 그릇에다가 물수건을 주더군요 ㄷㄷ

웰컴 드링크는 오렌지 주스!

노이즈 캔슬링이 아닌 일반 헤드폰입니다.

식탁보를 깔아주고

따뜻한 물수건을 또주고 음료 및 믹스넛츠를 줍니다.

일본식 삼겹살 조림이라는데 매우 중국스러웠습니다 ㅋㅋ

같이 나온 햄 (?)

레그룸은 뭐 일반석에 비하면 매우 넓은 편이죠 ㅎ 체감상 델타보다 넓은것 같았습니다.

도쿄 나리타에 접근중


댓글